수강생 후기

[국제경제전문가과정 61기 성지수] 수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지수 작성일24-02-02 11:18 조회89회

본문

- 60기에 금융사관학교를 수강한 친구가 만족도가 높았어서 추천을 받고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4시간 강의라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첫 수업을 듣고 강사님의 높은 강의력으로 긴 시간동안 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수업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 경제 현상이나 경제 활동, 금융권에 관심이 있어 경제학과를 복수전공으로 선택하였지만, 전공 강의만으로는 어렵고 다가가기 힘든 실전 경제 지식들의 부족함을 채울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막연했던 국제 경제에 대한 시각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한 달동안 국제경제전문가과정을 거치며 경제의 국제적인 흐름과 동향을 알게되었고, 경제를 움직이는 주요 변수들간의 관계에 대해 더욱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금융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 강의입니다.

- 또 강의를 수강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매주 강의 내용과 관련한 경제 기사를 찾아 분석하고 코멘트를 다는 과제를 진행하고, 다른 수강생들의 코멘트를 보면서 실전에 학습을 적용하는 느낌이 들고 더 흥미있게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까지만 해도 잘 이해되지 않았던 경제 깃들이 강의를 듣고 난 후에는 잘 읽혔고 배운 지식을 적용해볼 수 있어서 유익한 활동이였습니다.

-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기 때문에 경제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경제에 대해 무지하신 분들도 금융사관학교를 통해서 기초부터 재미있게 지식을 잘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또, 전세계 경제가 어떻게 흘러가는 지 알고싶거나, 경제 기사를 작성하는 등의 여러 활동을 통해 경제에 대한 안목을 기르고 싶은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대외활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