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국제경제 전문가과정] 54기 권다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다은 작성일22-12-04 22:28 조회546회

본문

안녕하세요 54기 과정을 수료한 권다은 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된 것은 사실 이 프로그램이 좋은 커리큘럼을 가지고 좋은 정보를 많이 제공하는 것에 비해 대외적으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학부 소속으로 1학년입니다. 20살의 나이에 처음 금융과 경제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1학기에 경제학원론을 수료한 이후였는데, 이러한 경제적 이론에 대하여 배우고 나서 나머지 부족분을 어떤 식으로 채워나가는 것이 맞는가 하는 방법론적인 측면에서의 고민이 제가 결과론적으로 이 강의를 수료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요인인 것 같습니다.
우선 저처럼 경제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자체가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두말할 것 없이 금융사관학교 커리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기존 지식에 대한 사실여부 확인을 원하시는 고수분들에게도 해당 강의가 기존에 알고 있던 지식들을 체계화하고 확인하는 과정으로서 작용될 것이라 생각되어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저는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아시아에 국한되어 있던 폭 좁은 경제 지식들을 유럽 및 미국, 이타 여러 국가들의 이해관계와 복잡성이 얽혀있는 현재의 경제 상황으로 확장하는 아주 의미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금융권의 인턴을 희망하고 있는 저로써는 해당 커리큘럼이 너무 뜻깊었고 지식의 폭을 넓히는데에 있어서도 아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금융지식의 기초를 튼튼히 하고 재고하는 시간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55기로 활동하게 되실 분들께,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